Pet Product _ Twigs and Trees

Pet Shampoo 

트리올리오는 항균과 살균 기능은 물론 육모 기능 또한 우수하며 면역력을 높여주는 기능이 매우 탁월합니다.
특히 항균능력이 매우 높아 해충이나 세균 침투를 효과적으로 막아줍니다. 


또한, 약산성의 트리올리오가 함유된 제품으로 피부의 면역력을 증가시켜, 반려동물이 잘 걸리는 피부병을 근본적으로 예방할 뿐 아니라 이미 진행된 피부병도 쉽게 좋아집니다. 
트리올리오의 탈취 능력은 반려동물의 냄새를 쉽게 분해하여 샴푸 후 오랜 시간 동물 특유의 냄새가 나지 않는 효과가 있습니다. 

 

Pet Spray

반려동물은 인간과 함께 많은 시간을 생활하기 때문에, 인간과 동물 모두에게 해로울 수 있는 어떠한 화학 물질도 제품에 노출되지

말아야 합니다. 본 제품에는 그 어떤 유해 성분이나 화학물질이 함유되어 있지 않습니다.
 

본 제품은 천연성분의 탈취 제품으로서 탈취는 물론 살균효과 또한 뛰어납니다.
반려동물의 냄새 발생 근원지인 주둥이, 생식기 주변 부위 및 몸에 직접 뿌려도 100% 안전하며, 스프레이를 삼키거나 흡입하여도

무해합니다.
 

또한, 배변 판 주위에 뿌려주면 탈취 효과가 탁월하며, 반려동물의 배설물을 제거한 장소, 집, 장난감 등에 뿌려주면 살균효과가 뛰어나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단, 눈에 직접 뿌리지 마십시오.)

 

Pet Anti-Bug Spray (의약외품 허가 신청중)

산책 시간은 반려견과의 교감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며, 이곳저곳을 맘껏 누비며 snooping 하고 뛰놀며 반려견의 스트레스 해소를 도와주는 귀중한 시간입니다. 하지만, 야외 활동 시 따라붙는 유해충의 공격이 걱정되는 조심스러운 산책은 즐거움을 반감시킵니다.
 

이 제품은 진드기 및 다른 유해충에 강력한 기피 성분이 있어 산책 전이나 취침 전에 뿌려주면 효과적입니다.
본 제품 속에는 마이크로캡슐이 들어있어 눈에는 보이지 않지만 모피 속에 장시간 성분이 유지되어, 산책 전 1회만 뿌려줘도 충분합니다. 또한, 트리올리오 천연성분 제품으로 반려동물의 모피나 피부에 직접 뿌려도 안전합니다.

 

최상의 효과를 유지하려면 일주일에 1- 2회 피부 보호를 위해 뿌려주시고, 산책 전 1회 복부, 엉덩이, 꼬리 등
전신에 도포한 후 부드럽게 마사지해 주십시오.

(단, 눈과 얼굴 부위에 직접 뿌리거나 먹이지 마십시오.)

​저희 블로그나 이메일 주문 구매 가능합니다.

펫샴푸.jpg